리얼 오피스 웹드라마... ‘도시의 밤, 별’ 4월 7일 첫 방송
리얼 오피스 웹드라마... ‘도시의 밤, 별’ 4월 7일 첫 방송
  • 박영선
  • 승인 2018.03.2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플이 운영하는 달핑스튜디오가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과 꽁지, 유튜버 안재억이 출연하는 리얼 오피스 웹드라마 ‘도시의 밤, 별’이 4월 7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공감 웹드라마 리얼 오피스 성장물 ‘도시의 밤, 별’ 포스터

‘도시의 밤, 별’은 뷰티 크리에이터였던 주인공 ‘안모리’가 화장품 회사에 인턴으로 입사하면서 톡톡 튀는 회사 내 직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현실 반영 오피스 성장물이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직업과 신입사원들이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1020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달핑 스튜디오의 이번 신작은 아모레 퍼시픽과 APmall이 제작 지원을 했으며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과 꽁지가 깜짝 출연, ‘우리가 사진찍는 이유’에서 연기에 두각을 나타냈던 안재억이 출연한다. 한국 뷰티 산업의 최전선에 있는 뷰티 콘텐츠 제작자와 국내 뷰티 산업의 대표 주자와의 만남에 코덕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

‘도시의 밤, 별’ 첫 화는 4월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의 달핑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핑스튜디오는 과장되지 않은 현실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웹드라마 제작사로 2017년에는 달달한 청춘 로맨스 ‘우리가 사진찍는 이유’로 530만뷰 이상을 기록해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