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위한 ‘구루미 온라인오피스’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구루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위한 ‘구루미 온라인오피스’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 김영석
  • 승인 2020.02.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루미Biz플랫폼 온라인오피스 서비스 근무 화면 제공=구루미

구루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온라인오피스’ 서비스 무료 프모로션을 기업고객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구루미(대표 이랑혁)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실시간 영상기반 원격근무 서비스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루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기업의 임직원들이 집이나, 카페 등 원하는 장소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근무자들은 어디서나 온라인오피스에 출근해 서로 업무하는 모습을 공유할 수 있다.

구루미 이랑혁 대표는 “최근 우한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으로 인해 많은 기업에서 원격근무나 화상회의로 사무실 업무를 대체하고 있다. 하지만 근태 관리와 업무 효율에 대한 측정이 어려워 망설이는 기업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면서 “구루미Biz플랫폼의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근무자나 관리자가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근무자들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온라인사무실에 출근하여 당당하게 일할 수 있고 동료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화상을 통해 서로의 일하는 모습이 공유되기 때문에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느낌이 들어 더 집중해서 일을 하게 되고,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면 언제든 화상회의로 토론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면서 “팀장이나 임원들은 직원들의 근태 기록과 일하는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원격근무의 단점이었던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 할 수 있다. 즉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효율적인 업무관리와 직원복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구루미Biz플랫폼 총괄 유민재 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구루미Biz플랫폼을 이용하고 가치를 느낄 것”이라며 “구루미Biz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구루미의 우한폐렴 예방을 위한 ‘온라인오피스’ 서비스 무료 프모로션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업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 후 ‘구루미 온라인오피스’를 활용해 원격근무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