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티컴퍼니,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의 패밀리기업에 지정… 식품과 기술적 교류 협력
케이티티컴퍼니,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의 패밀리기업에 지정… 식품과 기술적 교류 협력
  • 김경호
  • 승인 2020.02.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개발 프로젝트 및 제품화에 필요한 기술 지원 협의
사진=케이티컴퍼니제공
                         연구개발 프로젝트 및 제품화에 필요한 기술 지원 협의사진=케이티컴퍼니제공

케이티티컴퍼니가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이 추진하는 기술지도협약에 참여하는 패밀리기업에 지정됐다.

주식회사 케이티티컴퍼니(대표 강연왕)는 1월 30일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대표기술사 노용철)과 인적·물적교류 및 협력사업을 추진하는 협의식 및 한국식품산업기술진흥원이 추진하는 기술지도협약에 참여하는 패밀리기업 지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케이티티컴퍼니가 진행하는 제품의 원료, 제작공정, 신기술화 및 생산에 관련된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기술지도를 통해서 특허 및 제품의 생산에 다각적인 협력이 진행될 예정이다.

케이티티 컴퍼니는 중국 운남성의 보이차를 이용한 추출물을 원료화한 ‘보이린’ 보이차를 출시하여 sk홈쇼핑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도 진행 중이다.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이 인정이 되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기존 차 및 커피를 애용하던 소비자들이 최근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협의식을 통해서 주식회사 케이티티컴퍼니는 보이차 관련 추출물, 원료화 사업 및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의 생산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