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재활치료 수중 러닝머신 '조이풀'..."노령 동물, 알맞은 재활치료 필요"
반려동물 재활치료 수중 러닝머신 '조이풀'..."노령 동물, 알맞은 재활치료 필요"
  • 김영석
  • 승인 2020.02.1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디자인스, 반려동물 재활치료 조이풀존 모집

반려견도 사람처럼 노령화로 인해 신체적·정신적 변화를 겪기 때문에 건강관리 방법을 궁금해 하는 보호자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노령 동물들의 서비스나 용품들도 매우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

이에 에이블디자인스는 반려동물 재활치료 수중 러닝머신 조이풀존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조이풀은 재활 전문 기업인 에이블디자인스에서 개발하고 다년간 국내 동물 병원 및 애견 훈련소에 설치돼 수의 임상 전문가들의 치료적 임상경험이 집약된 신개념 헬스케어 운동기기로 △나이가 많고 근력이 부족해 자주 넘어지는 반려동물 △근골격계질환수술 이후 전문적인 재활이 필요한 경우 △슬개골탈구로 인해 일상생활이 힘든 동물에게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과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면서 운동을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노령견, 노령묘에게 필요한 관리 방법 중 하나는 알맞은 재활치료다. 따라서 운동 능력이 떨어진 반려동물이 힘들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만들어진 수중 러닝머신 조이풀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비만 반려동물들이 급격히 늘어나 각종 성인병에 노출되고 있는 환경 속에서  다이어트 운동 기구 조이풀의 활용도에 귀추가 주목된다.

                               반려동물재활치료기 수중러닝머신 조이풀제공=에이블디자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