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원어민 화상 영어 ‘한달수업반값’ 이벤트 실시
캠블리, 원어민 화상 영어 ‘한달수업반값’ 이벤트 실시
  • 이윤식
  • 승인 2020.02.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 화상 영어과외 ‘한 달 플랜’ 50% 세일...웹사이트·앱 가입 후 추천코드 입력
‘한달수업반값’ 이벤트 포스터 제공=캠블리
‘한달수업반값’ 이벤트 포스터 제공=캠블리

하루에 30분씩 일주일에 3번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하는 수업 성인용 캠블리의 ‘주3일 30분 한 달 플랜’ 수업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원어민 화상 영어과외업체 캠블리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수업권 50% 세일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캠블리 웹사이트나 앱에 가입 후 추천코드에 ‘한달수업반값’을 입력하면 한 달 플랜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가입 후 추천코드에 ‘30분무료체험’을 입력하면 30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캠블리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블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캠블리는 원어민에게 영어과외를 받고 싶지만 공부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캠블리 영어 과외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해 한 달 플랜 반값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블리는 현재 5000명이 넘는 원어민 영어 강사(튜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전문가 외에도 개발자, 마케터, 여행자 등 다양한 배경의 튜터를 보유하고 있다.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원어민 튜터의 프로필을 확인한 다음 원하는 강사를 골라 과외 수업을 예약할 수 있다. 24시간 사용 가능하며 수업 내용은 자동 녹화돼 언제든지 복습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