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의 놀라운 반전"...‘카페인더블 샴푸’ 출시
"카페인의 놀라운 반전"...‘카페인더블 샴푸’ 출시
  • 강용태
  • 승인 2020.02.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인’이 탈모 완화에 도움...서구권에서는 이미 유명"

중장년층의 고민으로만 여겨지던 탈모가 20~30대 남성과 여성 등으로 매년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탈모 관련 제품들을 찾는 고객층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모발 전문 브랜드 에이페(epais) 가 탈모 완화와 두피 건강에 좋은 기능성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이름 그대로 카페인을 2% 함유한 샴푸다. 에이페는 국내에서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카페인’이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수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되었으며, 실제로 카페인을 함유한 수많은 샴푸 제품이 판매 중이라고 설명했다.

에이페는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2년에 가까운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하였고, 임상시험 검증도 마쳤으며 식약청에 탈모 완화 기능성으로 보고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에이페는 이번 카페인더블 탈모샴푸는 성분에만 집중한 케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pH 밸런스도 세심하게 조절하였으며, 사용 뒤에는 머릿결이 뻣뻣해지던 기존 탈모샴푸와는 달리 머릿결도 부드럽게 관리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중의 탈모제품들이 입을 모아 광고하는 유명무실한 신원료 대신, 확실히 검증된 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진정성 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