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 이윤식
  • 승인 2020.04.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와 행운의 비밀은?... ‘더 해빙 The Having’ 새로운 1위 등극
자료=예스24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 담은 ‘더 해빙 The Having’ 새로운 1위 등극자료=예스24

세계적인 경제 위기 속 투자 기회를 탐색하고자 하는 독자들의 열망이 베스트셀러 순위에도 반영됐다.

예스24가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이 새롭게 1위로 등극했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도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현실에서 1cm 벗어나는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일러주는 <1cm 다이빙>이 두 단계 오른 11위로 나타났으며 공감 가는 사연들과 함께 특별한 위로와 조언을 건네는 <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말 것>이 출간과 동시에 13위에 등극했다. Olive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 2’ 출연한 배우 문소리의 추천 도서 <당신이 옳다>는 여덟 계단 내린 17위에 안착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3>이 세 계단 내린 6위, 동명의 JTBC 드라마 방영을 기념하여 특별 에디션으로 돌아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두 계단 하락한 8위로 나타났다. 페스트의 확산으로 폐쇄된 도시의 이야기를 그린 알베르 까뮈의 고전 <페스트>는 두 계단 내려 10위에 안착했다. 또한 EBS 부모 특강 ‘0.1%의 비밀: 메타인지’ 방송을 계기로 주목을 받은 심리학 교수 리사 손의 <메타인지 학습법>이 아홉 계단 내린 16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작가 이도우의 첫 산문집 <밤은 이야기하기 좋은 시간이니까요>는 네 계단 하락한 18위다. 현대 천문학을 대표하는 과학자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가 19위로 재진입했으며 역사, 문화, 미술, 과학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365편의 교양 필독서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은 네 계단 하락해 20위를 차지했다. 한편 가수 장범준이 직접 알려주는 기타 연주곡 집 <흔들리는 스트로크 속에서 네 기타재능이 느껴진거야>가 예약판매와 동시에 새롭게 12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저질 체력의 직장인이 생존하기 위해 시작한 운동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은 전주와 동일한 2위를 유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