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 실시
브라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4.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와 홈스쿨링 증가로 프린터 수요 증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교대 출근을 하거나 시차 출근제를 시행하는 회사가 늘어나고 있고, 학생들은 온라인 개학을 시작했다

이에 브라더코리아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슬기로운 재택생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산성의 효율을 높이기 좋으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레이저 제품으로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브라더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흑백 레이저프린터 2 종(HL-1110, HL-1210W)과 △흑백 레이저복합기 2 종(DCP-1610W, MFC-1910W)이 이벤트 진행 제품에 해당된다. 또한 소모품 부담까지 덜 수 있도록 초기 토너 제공은 기본, 여기에 추가 토너를 하나 더 제공하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1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흑백 레이저프린터 HL-1210W는 기본 기능의 조작이 아주 간편하다. 막힘없는 급지와 토너 절약 기능 그리고 저렴한 정품 토너는 물론 단순한 조작만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점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성공적인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을 위해 브라더코리아가 특별히 기획한 ‘슬기로운 재택생활’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코로나19로 지친 직장인, 학부모들을 위해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더의 제품을 경험하고 코로나19를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