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투자진흥지구 창의적 사업 아이디어 공모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투자진흥지구 창의적 사업 아이디어 공모
  • 박영선
  • 승인 2020.04.2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 ‘2020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투자진흥지구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아시아문화중심도시(광주광역시) 투자진흥지구 활성화를 위해 문화·관광 등 분야 창의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화 자금 및 멘토링 지원을 통한 산업 육성을 위한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이하 아문단)은 ‘2020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투자진흥지구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이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국가 균형발전을 목적으로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0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문화·관광 등 분야 상품화가 가능한 사업 아이디어를 주제로, 2월 27일(목)부터 4월 27일(월) 18:00까지 정부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e나라도움)에서 신청받고 있다.

참가자격으로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광주광역시) 소재 문화·관광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자(이전·창업 예정자 포함)로서, 관련 분야 사업아이디어를 상품화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시상내역은 총 1억1000만원 규모로, 대상 1편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포상금액은 1000만원과 사업화 자금지원 6000만원이 지원된다. 최우수상에는 포상금액 500만원과 사업화 자금지원 3000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10편을 시상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인 광주광역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