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사다 패션스쿨, 선배 후원 ‘에스에스아이 패션’ 장학재단 출범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 선배 후원 ‘에스에스아이 패션’ 장학재단 출범
  • 강용태
  • 승인 2020.04.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입생들에게 세 종류 장학금 지급

SASADA 선배 졸업생들이 후배들이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잘 이끌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한 장학재단이 출범했다.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이하 SASADA)이 ‘에스에스아이 패션(이하 ‘SSI’)’ 장학재단을 출범시켰다고 27일 밝혔다.

SSI는 2020년 SASADA 입학생들에게 세 종류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먼저 SSI는 SASADA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에게 입학 장학금을 수여 할 예정이다. SSI는 코로나19로 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을 고려해 올해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 혜택을 주기로 했다. 입학 장학금은 2020학년도 9월 학기 입학생들부터 지급된다.

또한 SSI는 2020학년도 9월 학기 특별전형과 2021학년도 3월 학기 우선선발전형으로 입학하는 모든 학생에게 학비의 50%를 장학금으로 수여 할 계획이다. SSI 출범을 기념하고 ‘극복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취지다. 이번 장학금은 2021년 3월 학기 우선선발전형 5명과 2020년 9월 학기 특별전형 5명, 총 10명에게 수여되며 입학전형 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수시로 모집될 예정이다.

아울러 SSI는 대구·경북에 연고가 있는 일반전형 지원자들에게 학비의 50%를 장학금으로 수여 할 예정이다. SSI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학생들이 SASADA에서 마음 편하게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키워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SSI는 한국 학생뿐만 아니라 한국의 선진 패션문화를 배우고자 SASADA에 입학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에게도 장학금을 수여 할 예정이다.

SSI 장학금과 관련해서는 SASADA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