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농산물품질관리사 온라인교육 실시...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토픽코리아, 농산물품질관리사 온라인교육 실시...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 김경호
  • 승인 2020.05.0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픽코리아“베트남 경제리포트”책증정 및 농산물품질관리사 교재무료 원격교육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가 5월 7일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NCS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온라인교육으로 진행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재직자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하면 된다. 수강신청시 1차, 2차 수험서 총9권을 무료로 지원한다.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시험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에서 볼 수 있으며 응시자격에는 나이, 연령, 학력 제한이 없다.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과목 1차 시험과목은 농산물 품질관리법령(농수산물유통 및 가격안정에 관한 법령), 원예작물학, 수확 후의 품질관리론, 농산물 유통론이며 2차 시험과목은 농산물 품질관리실무, 농산물 등급판정실무이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눠 치러지며 1차 시험은 객관식 2차 시험은 주관식 단답형과 서술형 혼합 10문제로 출제된다.

또한 토픽코리아가 5월 신규수강생을 위한 베트남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가 기획·편집한“베트남 경제 리포트”를 증정한다.

이 책은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나라 기업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베트남 경제백서 2019”를 국내본으로서 최초 발간한 책으로서,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세밀한 분석과 장기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1인당 1개 혜택만 적용되며 도서는 일괄 배송된다.

베트남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가 기획·편집한“베트남 경제 리포트”는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나라 기업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베트남 경제백서 2019”를 국내본으로서 최초 발간한 책으로서,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세밀한 분석과 장기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와 혼란의 시기를 맞이하여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가 기획・편집한 “베트남 경제 리포트”는 경제와 금융부터 M&A, 세무, 노무와 특허법 등 베트남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주제들을 관련 전문가들이 집필하여 독자들이 최신 베트남 경제이슈와 폭넓고 심도 있는 전문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책의 저자는 베트남에서 활동하는 연구원, 변호사, 회계사 등 각 분야별 전문가 19명으로 구성된 집필진이다. 1인당 1개 혜택만 적용되며 도서는 일괄 배송된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