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렌탈하고 홍삼먹자!’ 이벤트 실시
브라더, '렌탈하고 홍삼먹자!’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5.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 B2B 센터로 렌탈 상담 신청 후 계약 완료 시 고객 전원 홍삼 진액 스틱 증정
12일부터 브라더 공식 블로그에서도 ‘어른이날’ 맞이 레트로 게임기 선물 이벤트 열어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렌탈 계약 완료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브라더 어른이날,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를 진행한다.

브라더는 ‘브라더 어른이날,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를 기획해 5월 11일부터 6월 5일까지 브라더코리아 공식 렌탈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브라더 렌탈센터에서 전시 중인 레이저, 잉크젯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브라더 B2B 센터로 상담 신청 후 24개월 이상 렌탈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홍삼 진액 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보다 다양한 계약 조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36개월 외에 24개월의 추가 렌탈 옵션도 마련했다. 계약 기간이나 매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ppm의 속도를 자랑하는 고사양 흑백레이저복합기를 월 3만원대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다.

브라더 최정규 프린팅 사업부 본부장은 “우리 모두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요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브라더가 마련한 어른이날을 통해 우리 경제를 이끌어가는 분들 모두 홍삼과 함께 건강하게 이 상황을 잘 이겨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브라더는 12일부터 25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 시절 즐겨해온 숨은그림찾기를 통해 숨겨진 브라더 제품을 찾고 브라더 렌탈센터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코로나19 시기에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레트로 게임기를 비롯한 무선 IT 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 상황에 사무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브라더가 특별히 기획한 ‘브라더 어른이날,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 어른이날,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 포스터 제공=브라더
                                          렌탈하고 홍삼 먹자! 행사 포스터 제공=브라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