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반려동물 시장 공략...펫 전문 온라인몰 오픈
동원F&B, 반려동물 시장 공략...펫 전문 온라인몰 오픈
  • 박영선
  • 승인 2020.05.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20년는 2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반려동물 관련 시장에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반려견과 반려묘 시장의 성장률은 더욱 가파르다.

이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18일 오픈하고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는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면서 펫푸드 외에도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니즈가 증가했다고 판단한 이유이다.

‘츄츄닷컴’은 펫 용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츄츄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츄츄 정기배송’은 지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 목록을 배송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 품목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여러 제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치석, 배변, 수분 부족 등 기능별 사료 할인전이나 사은품 증정 기획전 등이다. 또한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름, 성별, 품종 등 반려동물 정보에 따라 향후 맞춤형 추천 제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츄츄닷컴’은 반려인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용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반려동물 종합 커뮤니티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