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것을 바꿔야 내장 지방과 작별할 수 있다"...면역력을 올리고 내장지방을 잡는 기적의 ABC주스
"먹는 것을 바꿔야 내장 지방과 작별할 수 있다"...면역력을 올리고 내장지방을 잡는 기적의 ABC주스
  • 이윤식
  • 승인 2020.06.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 고혈압, 각종 위장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을 위한 다양한 ABC주스 레시피 수록

우리 몸에서 지방의 효능, 지방을 똑똑하게 사용하는 법, 저탄고지 식단의 원리 등을 담은 책이 출간되었다.

북스고가 ‘면역력을 올리고 내장지방을 잡는 기적의 ABC주스’를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죽어라 운동해도 빠지지 않는 살이 있다. 바로 내장 지방. 운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을 바꿔야 내장 지방과 작별할 수 있다.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의 앞글자를 딴 ABC주스는 하루 한 잔으로 내장 지방을 제거하고 각 재료에 있는 성분으로 항암, 항염증은 물론 심혈관 질환, 지방간, 치매, 관절염, 백내장 예방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 국제진료센터장이자 가정의학과 유병욱 교수가 집필한 책 ‘기적의 ABC주스’는 내장 지방과 피하 지방, 갈색 지방, 백색 지방 등 지방에 대한 쉬운 설명을 바탕으로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ABC주스의 재료별 효능 설명과 레시피뿐만 아니라 비트나 사과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양배추를 첨가한 ACC주스, 바나나를 첨가한 BBC주스의 설명과 레시피를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또한 당뇨, 고혈압, 각종 위장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을 위한 다양한 ABC주스 레시피가 수록돼 건강과 내장 지방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