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운전면허시험장, 직접 만든 면마스크 관내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직접 만든 면마스크 관내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 박철주
  • 승인 2020.06.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서부운전면허시험장(단장 윤세기)과 사단법인 푸른동행(대표 강순구)이 수도권 지역에 다시 활성화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2일 전 임직원들이 ‘직접 마스크 만들기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푸른동행은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임직원들이 직접 필터 교체형 면 마스크를 손바느질로 200장 만들어 관내 망원1동 행정복지센터의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윤세기 단장은 “다시 활성화되고 단기간에 종식되지 않을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과 취약계층들에게 의미있고, 뜻깊은 마스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견뎌내고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마음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푸른동행 강순구 대표는 “푸른동행이 진행하는 마스크 기부 캠페인에 직접 손바느질로 마스크를 만들어준 서부운전면허시험장의 전 임직원들의 나눔의 열정과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국민이 어려운 이 때에 작은 나눔의 마음들이 모여 큰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푸른동행은 행정안전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서, 전국의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과 희귀난치성 아동들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돕는 비영리법인 NGO단체이다.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임직원들이 참여한 면마스크 만들기 사회공헌 활동 사진=푸른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