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쿠, 역류 거래 시장 쇼핑몰 FOCOO 앱 출시..."고가 제품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포쿠, 역류 거래 시장 쇼핑몰 FOCOO 앱 출시..."고가 제품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 김영석
  • 승인 2020.06.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판매 형태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 거래 시장) 구축

FOCOO가 일상적으로 접근할 수 없던 자동차, 전자제품, 패션 등 고가 브랜드의 제품들을 1년 365일 24시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판매해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에 포쿠 주식회사(한국사업부 대표 이만교)가 6월 19일 국내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FOCOO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FOCOO는 신개념 글로벌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FOCOO의 주요 서비스는 BDM(Backflow Dealing Market)을 적용한 쇼핑몰인 ‘살텐가몰’이다.

이는 판매자가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가격을 청약하고 회사는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청약 중 특정 수의 판매를 승낙하는 것이다. 1원부터 제품의 시중 가격 10% 이하의 가격 범위 안에서 다른 고객과 중복되지 않는 가장 낮은 가격을 신청한 유일자에게만 판매한다.

이에 ‘살텐가몰’에서는 RTRS(Real-time Relative Spread, 실시간 상대적 분포표)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가격을 청약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FOCOO 앱은 향후 글로벌 서비스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