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제로페이 이벤트 실시
한국간편결제진흥,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제로페이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6.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5000원 이상 결제 시 5% 페이백, 최대 5만원 혜택
가맹점 홍보 이벤트, 남대문시장 경품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대국민 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된다.

이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중 제로페이 이용자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로페이는 동행세일 기간 중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전통시장, 상점가를 포함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직불 및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백 금액은 결제사별 1인당 최대 5만원이며, 8월 말 일괄 지급 예정이다.

또한 제로페이 가맹점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동행세일러 #제로페이 #가맹점명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만큼 제로페이 참여 결제사에서도 홍보에 나선다. 총 29개의 제로페이 결제 앱에서 배너 홍보, SNS 게시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로페이는 7월 9일부터 10일까지 남대문시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제로페이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할 경우 상품권 구매 할인 10%, 페이백 5%로 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제로페이는 결제 수수료를 낮춰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언택트 결제수단”이라며 “제로페이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힘든 시기를 겪어내는 전국의 모든 소상공인 분들께 힘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앱은 △머니트리 △핀트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로드페이 △트립패스 △스마일페이 △티머니페이 △하나멤버스 △유비페이 △레일플러스 △SK페이 △경남은행(모바일뱅킹) △광주은행(개인뱅킹) △대구은행(IM샵#) △부산은행(썸뱅크) △전북은행(뉴스마트뱅킹) △농협은행/농협중앙회(올원뱅크, NH앱캐시, 콕뱅크) △국민은행(리브) △기업은행(i-ONE뱅크) △수협은행(파트너뱅크) △신한은행(신한SOL) △우정사업본부(포스트페이) △ 케이뱅크(케이뱅크) △하나은행(하나원큐)이다.

이 중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 가능 앱은 △머니트리 △핀트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경남은행(모바일뱅킹) △광주은행(개인뱅킹) △대구은행(IM샵#) △부산은행(썸뱅크) △전북은행(뉴스마트뱅킹) △농협은행(올원뱅크)이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제로페이 이벤트 포스터 제공=한국간편결제진흥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