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5개 레스토랑 대표 메뉴 50%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드래곤시티, 5개 레스토랑 대표 메뉴 50%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철주
  • 승인 2020.07.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일주일 레스토랑 50% 역대급 할인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5개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브래서리 ‘THE 26’,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 등으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매 방식은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는 액티비티 예약플랫폼 ‘와그(WAUG)’에서 100% 사전 구매 형식으로 운영된다. 7월 20일 와그 홈페이지에 1매당 2인까지 50%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300장 지급한다. 쿠폰을 다운로드받은 뒤 원하는 시간과 레스토랑을 정해 식사권을 구매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고메위크 레스토랑 이용 기간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이다.

예약 후 24시간 내 모바일 바우처가 발행되며 예약일에 레스토랑을 방문해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이번 고메위크 식사권 구매는 방문일 전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완료 후 예약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이 맛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레스토랑 이용 시 50%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식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단 일주일 레스토랑 50% 역대급 할인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 진행 제공=서울드래곤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