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아이클레보 G7’ 출시 이벤트 실시
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아이클레보 G7’ 출시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7.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 구역 및 금지 구역 설정 등 다양한 앱 기능 반영
출시 기념 즉시 할인 및 A/S 1년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 제공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인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하고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아이클레보 G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 A/S 1년 보증에 1년을 추가로 더 보증한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클레보 G7은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 및 장소와 관계없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예약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청소 지정 구역과 금지 구역을 설정할 수 있어 베란다, 카펫, 아이 방 등 청소를 피해야 하는 공간과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유진로봇은 최근 코로나19로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G7은 정확도를 높인 LDS 센서가 탑재돼 더욱더 철저한 공간 분석 및 맵핑 저장 기능에 특화한 모델로 많은 분께 편리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용 후기 업로드 시 1만원 상당 선물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과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