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시니어 위한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대한민국 시니어 위한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 박영선
  • 승인 2020.07.2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세 이상 중장년 위한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올워크 실버스타’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의 건강과 활력 회복을 응원하는 예능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시니어 무료 구인·구직 포털 올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올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 신청을 7월 1일을 시작으로 10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 연주 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 노래 부문 △외국 노래 부문, 3개 부문에 걸쳐 경연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 참가 신청은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라면 올워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접수 후 공개 예선은 11월 30일까지이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부문별로 금상, 은상, 동상 3명씩 9명, 대상 1명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원을 수상자에게 수여한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올위크는 숨은 예능 고수들은 물론 추억과 사연을 남기고자 하는 일반인들의 참여가 잇따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워크는 ‘올워크 실버스타’가 시니어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며 형제, 자매, 벗들이 함께 참가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포스터 제공=올워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