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공원, 서울숲공원 내에서 촬영한 커플의 설레는 순간을 담은 '사진’ 공모
서울숲공원, 서울숲공원 내에서 촬영한 커플의 설레는 순간을 담은 '사진’ 공모
  • 박철주
  • 승인 2020.08.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된 20개 작품은 서울숲공원 내 설렘정원 일대 전시

서울숲공원이 서울숲공원을 배경으로 시민이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통해 설렘 가득한 연인, 부부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서울숲공원은 ‘서울숲 속 우리들의 설레는 순간’을 주제로 한 ‘설렘 웨딩 사진전’ 개최를 위해 사진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서울숲공원 내에서 촬영한 웨딩 스냅 사진, 데이트 사진 등 커플의 설레는 순간을 담은 인물 사진이라면 어떤 사진이든 응모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8월 3일부터 9월 6일까지로 서울숲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1팀당 5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사진전에 응모한 작품 중 최종 20작품을 선정한다. 선정된 작품은 ‘설렘 웨딩 사진전’에 전시되며 선정자 커플만의 메시지가 담긴 풍경을 제작해 서울숲 설렘정원에 작품을 설치할 예정이다.

한편 ‘설렘 웨딩 사진전’은 유한킴벌리와 함께 조성한 설렘정원 일대에서 10월 24일부터 약 3주간 개최되며 유한킴벌리가 주최하고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가 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숲 홈페이지의 서울숲 소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렘 웨딩 사진전 공모 안내 포스터 서울숲컨서번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