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뮨,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연구 공모전 위한 '웨비나' 개최
엠디뮨,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연구 공모전 위한 '웨비나' 개최
  • 조미도
  • 승인 2020.08.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연구 공모전 참가 예정자들이 바이오드론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기술에 대한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웨비나가 진행된다.

바이오드론(BioDrone) 플랫폼 신약 개발 기업 엠디뮨이 ‘1st BioDrone Award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연구 공모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8월 6일 오후 2시, 11일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연구 공모전의 전반적인 소개와 배신규 대표 이사의 회사 소개, 오승욱 최고연구책임자의 바이오드론 기술 소개,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엠디뮨이 개최하는 연구 공모전의 주제는 ‘바이오드론 플랫폼 적용 신규 기술 발굴’이다. △바이오드론 약물 탑재 기술 △바이오드론 표적화 기술 △그 외 바이오드론 적용 및 활용 가능 기술 등 바이오드론 플랫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술 및 전략이라면 주제에 제한이 없다.

지원 대상은 국내 대학 이공계 분야 전임·비전임 교원 및 국공립 연구 기관, 정부 출연 연구소, 비영리 연구기관 소속의 선임 연구원급 이상 연구자다.

엠디뮨은 최대 4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연구비 5000만원을 지원한다. 또 1년간 연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연구자, 연구 기관과는 해당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후속 고도화 또는 상용화 공동 연구 개발 등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 희망자는 엠디뮨 홈페이지에서 공고문과 지정 신청서를 참고해 8월 31일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엠디뮨은 이번 연구 공모전을 위해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준비했으며 웨비나에서 공모전의 취지와 엠디뮨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엠디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역량 있는 연구자들과 함께 바이오드론 기술을 완성해 나가고 이를 통한 신약 개발 성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연구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엠디뮨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확인하거나 공모전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엠디뮨 바이오드론 연구 공모전 포스터 엠디뮨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