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국산 밀·콩의 우수성 확산 위한 '국산 밀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국산 밀·콩의 우수성 확산 위한 '국산 밀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경호
  • 승인 2020.08.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밀·콩의 우수성을 확산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9월 7일까지 ‘2020 국산 밀·콩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산 밀·콩의 영양 정보 및 효능의 우수성을 쉽고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슬로건 부문과 국산 밀·콩을 활용해 만든 다양하고 간편한 레시피 부문으로 진행된다.

공모전은 국산 밀·콩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부문별 11작품을 선정하고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전체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시피 부문의 경우 별도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참가신청서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슬로건 및 레시피 부문에서 부문별 대상 1점, 우수상 3점, 장려상 7점을 선정해 농정원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전화, 이메일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2020 국산 밀콩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포스터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