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
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
  • 구남일
  • 승인 2018.04.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한화이글스 선수들에 체계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한 유사나 건강기능식품 적극 지원
5월 가정의 달, 국내 스포츠 팬 및 유사나 고객 초청 유사나 브랜드 데이 개최 예정
▲ 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
[도농라이프타임즈]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유사나를 통해 한화이글스와 첫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으며,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올해 후원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후원 연장으로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올 시즌에도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헬스팩’, ‘마그네칼D’ 등 유사나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에는 후원을 기념하여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국내 스포츠 팬들과 유사나 고객들을 초청한 유사나 브랜드 데이를 개최, 브랜드 부스 운영, 시구 및 현장 이벤트 등 각종 즐길 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올해 역시 한화이글스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프로야구 외에도 국내 동계스포츠, 유도, 사이클 선수까지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팀유사나를 통해 프로야구 외에도 동계스포츠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사이클 등 국내 인기, 비인기 스포츠 종목 선수들에게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 외에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팀유사나는 전 세계 여러 지사를 통해 여자테니스연맹(WTA),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 등 세계적으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