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코로나19로 귀성 힘든 장애인 가정 ‘벌초대행-꽃바구니 배송' 서비스 지원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코로나19로 귀성 힘든 장애인 가정 ‘벌초대행-꽃바구니 배송' 서비스 지원
  • 강용태
  • 승인 2020.09.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가정 선정 최대 20만원 지원...9월 14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 접수

명절에 고향 방문에 어려움을 겪는 휠체어 장애인 가정의 귀성길을 지원하고 있는 초록여행의 명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초록여행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 ‘한가위 마음 나눔’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에는 코로나19로 귀성이 힘든 장애인 가정을 위해 ‘벌초대행 서비스’와 ‘꽃바구니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고향 및 성묘를 가지 못하는 초록여행 고객들 가운데 70가정을 선정해 무료로 지원한다. 단 벌초대행 서비스(전문 업체를 통해 서비스 제공)의 경우 1가정당 최대 20만원을 지원하며 초과 시 자부담을 해야 한다.

신청 기간은 9월 7~14일까지로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여부는 9월 16일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신청 현황에 따라 70가정 이상을 지원할 수도 있다.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통 약자들의 이동권을 향상하기 위한 기아자동차의 사회공헌사업이다. 교통약자 및 그 가족들에게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출범 이후 현재까지 약 8년간 5만여 명의 장애인과 가족들의 여행을 지원했다.

초록여행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 ‘한가위 마음 나눔’을 진행한다 그린라이트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