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태풍피해 입은 전남 구례군에 구호물품 지원사업 진행
해피기버, 태풍피해 입은 전남 구례군에 구호물품 지원사업 진행
  • 박철주
  • 승인 2020.09.0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부터 지속된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받은 구례군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사업이 진행됐다.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는 9월 7일 전라남도 구례군청을 방문하여 생필품 및 건강보조식품 400박스 등 6500만원 상당의 수해지역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물품 전달행사에 참석한 김순호 구례군수는 “장마에 이어 태풍으로 피해를 받은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준 해피기버에 감사하다. 구례군은 앞으로 해피기버와의 협력을 통해 재해재난에 대한 예방과 피해복구에 힘쓸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구호물품 지원사업을 주관한 해피기버의 담당자는 “올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와 더불어 연이은 자연재해로 인하여 갑작스럽게 피해를 받은 저소득 가정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사업을 준비했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더불어 뮤지컬 ‘지저스’와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고있는 뮤지컬 배우 박세욱 씨 또한 이번 해피기버의 활동에 동행해 뜻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박세욱 씨는 해피기버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선한 가치 실현에 지속적으로 동참하며 홍보대사로 위촉, 활동할 계획이다.

해피기버는 앞으로도 자연재해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저소득 가정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남 구례군 수해지역 구호물품 전달식 사진:해피기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