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축하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엠마 매트리스,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축하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0.09.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마 매트리스는 한국일보가 선정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을 기념해 15일부터 4일간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품목은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이다. 엠마 매트리스 설립 초기부터 함께했고 유럽에 가장 널리 판매되고 있는 주 제품이다. 독일에서 특허와 오에코텍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지며, 완제품이 한국으로 바로 배송되는 진정한 ‘Made in Germany’ 매트리스이다.

이번 행사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엠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마 매트리스 담당자는 “전 세계에 잘 알려진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을 엠마 매트리스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19로 피곤이 심히 쌓인 몸을 쉬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바로 잠이다. 잠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며 유럽의 수면 스타일과 꿀잠으로 인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엠마 매트리스의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엠마 매트리스는 유럽 대표 수면 전문 브랜드이자 높은 만족도와 호평을 받고, 올해 전 세계 100만 개 매트리스 판매를 달성했으며, 고향이자 이미 기반을 잘 닦은 유럽 지역에서 ‘최다 수상 매트리스’라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국일보 선정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을 수상한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 사진:엠마매트리스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