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도입 비용 최대 90% 할인 이벤트 실시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도입 비용 최대 9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영석
  • 승인 2020.09.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 선정으로 월 4000원에 서비스 이용 가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비대면) 업무 문화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은 다우오피스를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클라우드형) 20인 기본 패키지의 경우 월 4만원에서 최대 월 4000원에 이용 할 수 있으며, 단독 서버를 사용하는 클라우드설치형은 50인 기본 패키지 기준으로 월 35만원에서 최대 월 3만5000원에 도입이 가능하다.

다우기술의 통합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도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 차단, APT 공격 방어 등 메일 보안 관련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공용 서버를 사용하는 클라우드 공유형의 경우 월 5만원에서 최대 월 5000원에, 클라우드 단독형의 경우 월 15만원에서 최대 월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앞으로 기업 내 재택근무는 더욱 확장될 수밖에 없는 추세라며 올해 정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빠른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다우기술이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