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톤, ‘PASS 자동차’ 서비스 출시 기념 LG유플러스 고객 이벤트 진행
아톤, ‘PASS 자동차’ 서비스 출시 기념 LG유플러스 고객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0.09.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 자동차 시세 예측 및 보안 기술 개발

아톤은 LG유플러스와 협업해 본인인증 앱 ‘패스(PASS)’에서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는 ‘패스 자동차’를 출시해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톤의 ‘패스 자동차’는 LG유플러스 고객은 패스 인증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아톤은 패스 자동차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LG유플러스와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 가운데 패스 자동차 서비스에 무료로 신규 가입하고 본인 차량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스 앱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간다.

아톤과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명, 에어팟 프로 3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5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문자 메시지나 LG유플러스 패스 앱 푸시를 통해 11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은 패스 앱에서 본인의 차량 번호와 연식 등을 입력해 차량을 등록한 뒤 △시세 조회 △내 차 팔기 △내 차 사기 기능 등을 통해 중고차 시세를 간편하게 조회하고 더 쉽게 차량을 구입하거나 팔 수 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차 보험 가입 및 대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아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중고차 시장 내 비대면 거래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은 별도 인증 절차 없이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중고차 실거래 빅데이터를 활용한 더 정확한 시세를 제공해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