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시어터’ 참가작 ‘아리 아라리’, 대학로에서 뮤지컬 퍼포먼스 펼친다
‘웰컴시어터’ 참가작 ‘아리 아라리’, 대학로에서 뮤지컬 퍼포먼스 펼친다
  • 박영선
  • 승인 2020.10.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8일 유튜브, 네이버TV에서 공연 실황 온라인 스트리밍 진행 예정

소중한 유산의 전승 및 발전과 정선아리랑의 대중화, 세계화 의지를 담고 있는 ‘아리 아라리’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최, 주관하는 ‘2020 웰컴대학로’ 대표 프로그램인 ‘웰컴시어터’ 참가작으로 선정됐다.

웰컴시어터는 엄선한 국내 우수 공연, 관광 작품을 한 공연장에서 차례대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풍성한 볼거리와 대중성으로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 줄 ‘아리 아라리’ 공연이 대학로에서 막을 올린다.

올가을 웰컴대학로 축제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이번 공연은 10월 1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막을 올린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예정하고 있다.

따라서 10월 18~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아리 아라리 공연도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현장을 찾지 못하는 국내외 관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이자 강원도 무형 문화재 제1호 정선아리랑의 역동성과 해학이 녹아들어 있다. 또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며 관광객 유치는 물론 정선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공연 할인 정보 확인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에서 할 수 있으며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아리 아라리 2020 웰컴대학로 포스터 정선아리랑문화재단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