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조직기증 문화 확산을 위한 '씨앗커피 이벤트' 진행
장기조직기증 문화 확산을 위한 '씨앗커피 이벤트' 진행
  • 조미도
  • 승인 2020.10.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등록자에게는 할인, 신규 등록자에게는 할인+선물 증정

장기조직기증 문화 확산을 위해 기증희망등록을 하고 싶어도 방법을 모르거나 병원이나 보건소 방문이 쉽지 않아 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쉽게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15일부터 커피명가, 행복플러스가게 등과 함께 15일부터 생명나눔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씨앗커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씨앗커피 이벤트는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의 하나로 카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증희망서약과 생명나눔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카페 이용 고객에게 할인 금액 혜택을 지원한다.

희망등록 신청을 하면 음료 할인과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기존 희망등록자에게도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내 신규 등록 방법은 컵홀더 및 홍보물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해 온라인 등록하면 되며, 매장 내 비치된 서약서 작성 후 비치함에 넣으면 된다.

이벤트는 커피명가 전 매장(전국 42개), 행복플러스가게 전 매장(서울시 6개), 컴포즈커피 부천중동중앙점, 마곡나루점, 샐러드 전문점 스위트그린에서 진행된다.

기존 희망등록자에게는 10% 정도의 할인이 신규 기증희망 등록자에게는 10% 정도의 할인과 씨앗키트(마스크 줄, 드립백 또는 쿠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현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은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생명 나눔이라는 값진 일에 동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힘든 시기일수록 생명 나눔의 소중함이 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