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소비 촉진 이벤트 진행
제로페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소비 촉진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0.11.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룰렛 이벤트, 매일 선착순 200명·5000원 이상 구매 고객 100% 경품 당첨

소비 진작과 국내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가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코세페를 맞아 소상공인 매출 증가를 위한 룰렛 이벤트, 찐수산대전상품권 할인 판매 등 제로페이와 연계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로페이 룰렛 이벤트는 코세페 기간 제로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 누구나 제로페이페스타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 매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 5000원권, 치킨 세트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제로페이를 이용한 직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및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모두 응모 대상에 해당한다.

제로페이는 또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한국수산회 지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20만원까지 살 수 있는 찐수산대전상품권을 5일부터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찐수산대전상품권은 모바일상품권을 판매하는 제로페이 결제 앱에서 구매해 제로페이 가맹 수산물판매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사용처는 제로페이 블로그와 지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대규모 유통 업체 및 온라인 몰 중심 행사였던 코세페에 65만개 이상 소상공인 가맹점을 보유한 제로페이의 참여로 소상공인 매출 확대와 영업 활성화가 기대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소상공인을 위해 제로페이를 연계한 이벤트로 위축된 소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소상공인을 위한 소비 촉진 행사로 소비자에게는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에게는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제로페이 마케팅을 다양화하겠다”고 말했다.

 제로페이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