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장터’ 열린다
인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장터’ 열린다
  • 박철주
  • 승인 2020.11.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I-SEIF) 펠로우 선정 기업 제품 모아 소셜커머스 기획전 개최

우수한 제품과 뚜렷한 사회적 가치를 보유한 인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온라인 기획전'이 진행된다.

11월 12일부터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인천 사회적경제와 함께하는 온라인 장터’는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조성한 기금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는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이하 ‘I-SEIF’) 펠로우 선정 기업의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 화장품, 서적, 애완용품 등 여러 품목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더카페쿠키 △매일생선 △은하수미술관 △한지생각이닥 △오셰르 △에코어스 △반음올림 △싸주아리 △엔수스 △밸리스 등 10곳의 사회적경제기업이 참가한다.

기획전은 11월 12일부터 12월 30일까지 열린다. 온라인 구매는 위메프 기획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I-SEIF 수행 기관인 신나는조합 문성환 상임이사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인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소비자들 역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매를 통해 ‘착한 소비’와 ‘합리적인 소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I-SEIF 온라인 기획전 홈페이지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