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서울시 거주 여성 대상 '무료 온라인 요가교실' 참가자 모집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서울시 거주 여성 대상 '무료 온라인 요가교실' 참가자 모집
  • 박철주
  • 승인 2020.11.12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움츠러든 시민들의 면역력 강화와 심리적 불안감 해소 등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온라인 요가교실이 진행된다.

이에 서울시요가회가 서울시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요가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요가회가 주관하는 2020 기타 요가종목교실 온라인 비대면 쌍방향 요가수업 I·YOGA·YOU는 스포츠 배려 계층인 여성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형 요가 수업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거주 여성 250명에게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수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거주 여성은 11월 4일 수요일부터 11월 15일 일요일까지 참가자 모집 포스터의 QR코드 및 구글폼 링크를 통해 교육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11월 17일 화요일 문자를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 플랫폼 요기온을 통해 1:N 요가 교실은 물론, 개인의 목적과 방향성에 맞는 1:1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단절’을 전제로 하는 기존 언택트(Untact : 비대면) 서비스를 넘어서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연결’, 즉 온택트(ONtact) 문화에 맞는 플랫폼을 지향하는 요기온의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시요가회는 요가 교육에 특화된 쌍방향 영상 교육을 통해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0 기타 요가종목교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울특별시요가회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