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속옹달샘, 웰니스관광 저변 확대 위한 ‘웰니스 몸쉼맘쉼 아카데미’ 진행
깊은산속옹달샘, 웰니스관광 저변 확대 위한 ‘웰니스 몸쉼맘쉼 아카데미’ 진행
  • 이윤식
  • 승인 2020.11.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관광플래너 자격증 과정 진행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웰니스관광 저변 확대를 위한 ‘웰니스 몸쉼맘쉼 아카데미’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12월까지 진행된다.

충북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웰니스관광’은 단순한 관광이 아닌 건강과 힐링, 치유를 목적으로 하는 관광 형태로 스파와 휴양, 뷰티, 건강관리 등을 여행과 접목시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고 삶의 질을 높여가는 것이다.

이에 깊은산속 옹달샘에서는 일반인들에게 웰니스관광을 알리고, 언제 어디서나 웰니스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신청자에 한해서 비공개 유튜브 생중계로 마음치유 웰니스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모집 중인 웰니스관광플래너 자격증 과정은 웰니스 4개 분야인 한방, 뷰티 스파, 숲 치유, 힐링명상의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해 지역 웰니스관광 자원을 발굴, 개발하는 웰니스관광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깊은산속옹달샘은 웰니스 몸쉼맘쉼 아카데미 외에도 12월까지 젊은 층의 자유여행 ‘2030 청춘여행’,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웰니스 원정대’, 개인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충주 웰니스 걷기 명상 여행’, ‘크리스마스 힐링여행’ 등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또는 깊은산속 옹달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숲 치유 웰니스 ‘걷기 명상’ 프로그램 사진:깊은산속옹달샘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