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소형 인테리어 가전 부문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최고 브랜드 수상
무아스, 소형 인테리어 가전 부문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최고 브랜드 수상
  • 강용태
  • 승인 2020.11.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아스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형 인테리어 가전 부문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며,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품질, 디자인, 고객 서비스를 핵심 가치로, 홈 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 가전, 모바일 액세서리를 디자인, 제조,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생활명품에 2년 연속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 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며 홈 스타일링 제품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했다.

한편 무아스는 올 9월 같은 기관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관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및 호감도 우수 브랜드로 인정받아 ‘소비자 친화 브랜드’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