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 2021년 11월 개최
‘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 2021년 11월 개최
  • 이철민
  • 승인 2020.12.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최대 무역 전시회 주최사 리드재팬(Reed Exhibitions Japan Ltd.)이 2021년 11월 ‘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JFEX)’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JFEX는 식음료 산업의 주요 타깃 카테고리인 △식품 △와인&주류 △육류&유제품 총 3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참가 업체는 ‘온라인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전시회 참가자와 사전에 미팅 약속을 정할 수 있다. 참가자도 전시회 개최 전 참가 업체와 연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 업체와 참관자는 전시회 기간 더 유익한 B2B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매칭 시스템 활용법은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참가자 검색 △미팅 예약 신청 메일 송부 △미팅 예약 확인 △부스에서 미팅 진행 순서로 이뤄진다.

참가 업체가 참관자에게 미팅을 요청할 수 있는 건수는 부스당 10건으로 제한되며, 온라인 매칭 시스템은 미팅 건수를 보장하지 않는다.

리드재팬은 일본 및 해외 1000곳 업체에서 4만명의 인원이 전시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리드재팬은 이번 전시회는 비즈니스 확정과 일본 및 아시아권 판로 구축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식품업 및 관련 업계에 성공을 가져다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