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GOT7 JB 출격! 박진영과 동반출연!
건반 위의 하이에나 GOT7 JB 출격! 박진영과 동반출연!
  • 박영선
  • 승인 2018.04.0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진영과 독대(?)한 갓세븐 리더 JB가 긴장한 이유는?
- ‘건반 위의 하이에나’ 대세 작곡돌 갓세븐 JB 첫 출연…음원차트도 JYP공략부터
▲ 건반 위의 하이에나 GOT7 JB 출격! 박진영과 동반출연!
[도농라이프타임즈] 갓세븐(GOT7) JB가 드디어 오늘 밤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격한다.

오늘 밤 방송될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 6회에는 갓세븐(GOT7)의 JB와 박진영이 동반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타 공인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과 갓세븐의 타이틀곡 ‘유 아(You Are)’와 ‘룩(Look)’을 작사, 작곡한 대세 작곡돌 JB의 리얼한 일상뿐만 아니라 하나의 히트곡이 만들어지기까지의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심하게 긴장하고 있는 갓세븐의 리더 JB와 무언가 쉽지 않은 결단을 내리려는 듯한 박진영의 심각한 표정이 서로 교차되고 있다.

더군다나 박진영은 가수일 때는 한없이 자유롭고 유쾌한 아티스트이지만 JYP 대표 프로듀서로 음악에 있어서는 과감하게 돌직구를 날리는 엄격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갓세븐의 리더 JB는 최근 자작곡 ‘Look’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한 차세대 작곡돌. 과연 그가 어떤 매력과 재능을 더 보여줄지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대한 국내외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Look’ 라이브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갓세븐 멤버들은 공연 전, ‘건반 위의 하이에나’ 스탭들에게 JB를 잘 부탁드린다고 하는 등, JB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갓세븐 JB의 리얼한 음원 작업기는 오늘(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