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우아한형제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캠페인 성금 1000만원 나눔 동참
메가존클라우드-우아한형제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캠페인 성금 1000만원 나눔 동참
  • 김영석
  • 승인 2020.12.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전문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 조원우)는 고객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총 1000만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고객사인 우아한형제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완료를 축하하는 SNS이벤트를 12월 14일부터 진행했으며, 4년간의 클라우드 전환에 대한 여정을 기념하는 동영상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1000만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주관하는 ‘코로나 OFF 희망 ON(저소득 가정 아동 긴급지원)’에 전달했다.

‘우아한형제들’ 송재하CTO는 “배달의 민족 서비스가 국내 푸드테크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데 있어 클라우드 기술 없이는 불가능 했다. 사업초기부터 메가존클라우드와 밀접한 협력관계를 통해서 4년간의 클라우드 전환을 이루어 냈다고 생각한다. 특별히 이번 프로젝트 성과를 기념하는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성금을 전달을 통해 보다 뜻깊게 기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전환 여정에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로 우아한형제들과의 4년간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료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뜻깊은 모금활동을 하게 됐다. 앞으로 메가존클라우드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우아한형제들 공동 모금 이벤트’와 같이 사회에 보다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헌활동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이러한 모금활동을 최근 코로나19 환경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고객사들과 함께 더 다양하게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우아한형제들 송재하 CTO, 어린이재단 김유성 서울남부지역본부장,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서 성금을 전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