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 고객,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 전용 특가로 이용 가능해져
아스타투어 고객,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 전용 특가로 이용 가능해져
  • 강용태
  • 승인 2021.01.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타투어가 가상자산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과 숙박 상품이 결합된 진화형 OTA 여행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실생활 결제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는 제주 중문단지에 있는 국내 최초 5성급 전통 호텔인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아스타투어와 판매 협약을 체결한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총 29개동 타입의 단독 독채형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의 특징인 화강암으로 쌓아올린 돌담과 초가를 떠올리게 하는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시크릿 가든’, ‘미안하다 사랑한다’, ‘궁’, ‘눈의 여왕’ 등 유명 드라마 촬영 장소로 유명하다.

아스타투어 고객은 전용 특가로 씨에스 호텔앤리조트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가상자산 아스타로 결제 시 다른 호텔 판매 사이트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아스타는 국내 메이저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는 물론 현금(신용카드)과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제주도의 전통과 바다 그리고 현대적인 조화가 함께 조우하고 있는 프라이빗 호텔앤리조트 씨에스와 판매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이며“이달 말 배포될 아스타투어 모바일 앱은 확장된 숙박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CMS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성 등을 중점으로 일상생활의 소비를 가상자산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아스타투어가 제주 중문단지에 있는 국내 최초 5성급 전통 호텔 제주 씨에스 호텔앤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아스타투어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