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도입 비용 최대 90% 할인 이벤트 진행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도입 비용 최대 9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1.02.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비즈니스 플랫폼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은 화상회의, 재택근무 등 비대면 서비스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 사업분야를 육성한다는 취지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있는 사업이다. 다우오피스는 2018년 이후 매년 공급 기업으로 참여해 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바우처 지원 사업으로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면 9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기술 서버를 이용하는 ‘클라우드 공유형 용량더드림’ 20인 기본 패키지는 기존 월 8만원에서 8000원에 도입할 수 있으며, 단독 서버를 사용하는 ‘클라우드 단독형’은 50인 기본 패키지 기준으로 월 35만원에서 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화상대화 서비스는 월 2만원에서 20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담당자는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비대면 업무 문화가 계속 확산하고 있다”며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 사업 신청 관련 정보는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도입 비용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