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벽지 인테리어 비용 지원 이벤트 진행
인지도, 벽지 인테리어 비용 지원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1.03.0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지도가 3월 한 달간 벽지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가 개그우먼 김지혜의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낡은 벽지를 새 벽지로 바꿔주는 ‘벽지를 찢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벽지를 찢어라’라 이벤트는 당첨자 2명에게는 새봄 맞이 집 단장 고민을 시원하게 날리면서 집 분위기도 바꿀 수 있는 200만원, 100만원 상당 벽지 교체 비용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당첨자들의 사례는 우수 업체의 벽지 시공은 물론, 인지도 애플리케이션 내 비포 앤 애프터 코너를 통해 봄맞이 도배 트렌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인지도는 고객이 선택한 지역에서 운영 중인 인테리어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문가 지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을 원하는 고객에게 업체 위치뿐만 아니라, 업체의 실제 시공 사례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인지도를 운영하는 메이크썸노이즈 정우성 대표는 “개그우먼 김지혜와 함께 한 인지도 광고를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인지도 앱을 통한 지도 기반 인테리어 검색 이용 경험을 촉진하고자 봄 맞이 벽지를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인지도’가 개그우먼 김지혜의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낡은 벽지를 새 벽지로 바꿔주는 ‘벽지를 찢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인지도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