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걸그룹, ‘세컨드’ 2집 키스해주세요 발표
트로트 걸그룹, ‘세컨드’ 2집 키스해주세요 발표
  • 박영선
  • 승인 2018.04.10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트 기획이 ‘트롯돌’ 콘셉트로 트로트 시장에 파격을 몰고온 걸그룹 ‘세컨드’가 2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컨드는 1집 ‘아몰라 미워’로 중년 층에 인기를 점차 모으고 있는 중으로 2집 ‘키스해주세요’라는 친숙한 노래를 발매해 좀 더 탄탄한 팬 층을 다질 예정이다.

이들은 10대 20대 층으로 주로 이루어진 걸그룹 시장에 30대도 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일반 걸그룹이 가지고 있지 않은 노련미와 완숙미로 가요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팀원 전원이 30대로 이루어져 있어 팬 연령층을 확대했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에 어린 층에만 편중된 대중 음악 문화에 소외된 팬 층을 공략하며 중년 팬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세컨드는 이미 ‘아재부대’라는 이름의 팬들을 각종 행사장에서 몰고 다니고 있다.

세컨드 2집 키스해주세요

또한 전직이 탄탄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치어리더,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무대 활동을 하던 이들이 ‘제2의 도전’이라는 뜻으로 ‘세컨드’라고 팀 이름을 작명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집 ‘키스해주세요’는 구전 가요를 패러디한 음원으로 친근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따라하기 쉬운 춤으로 대중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치어리더, 뮤지컬 배우 출신답게 기존의 트로트 가수에게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겸해서 보여줌으로써 행사의 신이라는 닉네임까지 가지고 있다.

세컨드는 12일 오후 6시부터 압구정 강남 관광정보센터에서 ‘쇼케이스’ 및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어느 걸그룹 못지 않은 30대의 열정과 노련미로 무대를 장악하는 세컨드가 2집으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