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박람회에서 '혼수가전' 준비 하세요..
서울웨딩박람회에서 '혼수가전' 준비 하세요..
  • 김영석
  • 승인 2018.01.15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웨딩연합회가 주최하는 서울웨딩박람회가 오는 1월 27일, 28일 이틀간 LG베스트샵 금천 본점에서 열린다.

이번 서울웨딩연합 서울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 혼수, 예물 ,예단,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혼수가전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어 결혼 준비와 더불어 혼수가전 준비까지 가능하다.

스몰웨딩과 하우스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에 맞춰 드메 패키지 59만 원부터, 스드메 패키지는 110만 원부터 진행이 되어 예비부부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면서 퀄리티는 높이는데 주력했다.

2018년 S/S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번 서울웨딩박람회는 강남, 청담의 유명 스드메 업체와 웨딩스튜디오 업체가 대거 참가하여 스드메의 모든 정보와 2018년 최신 샘플 사진으로 웨딩스튜디오의 컨셉을 확인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국/내외 유명 브랜드 참여로웨딩드레스 신상 디자인을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서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재무컨설팅 상담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새 출발을 하는 예비부부들의 금융전략과 100세 시대에 맞는 재무설계를 1:1 맞춤으로 진행되어 금융재무설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