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부업러가 콕 짚어주는 디지털 부업 50가지
프로부업러가 콕 짚어주는 디지털 부업 50가지
  • 이윤식
  • 승인 2021.08.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애니맨, 쿠팡 파트너스… 남녀노소 누구나 부업하는, 지금은 부업 전성시대다." 

굿인포메이션이 ‘프로부업러가 콕 짚어주는 디지털 부업 50가지’(저자 김진영)를 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부업러가 콕 짚어주는 디지털 부업 50가지는 몰라서 못 하고 알아도 못하는 4060 디.알.못에게 디지털 세상 부업을 친절하게 소개하는 부업 지침서다.

적자 인생에서 벗어나고자 시작한 평범한 50대 가장의 부업 분투기를 시작으로,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부업들을 종류별로 소개하고, 우리 주변 열심히 사는 이웃 부업러들의 살아있는 현장 이야기까지 담아냈다.

본업도 부업도 이제 디지털은 필수다. 나를 브랜딩하는 시대에 맞춘 현존하는 수많은 디지털 부업을 한데 모아 정리한 이 책은 그래서 의미가 있다. 더불어 세상의 급격한 변화와 그에 맞서는 마음가짐, 하나하나 느끼고 실행하면서 초보 부업러에서 프로부업러로 성장하는 저자와 이웃 부업러들의 생생한 이야기에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절실함과 치열함이 있다. 이 책을 통해 부업을, 디지털 세상을, 삶을 새롭게 재편해 보자. 이 책은 디지털 세상이 혼란스러운 당신에게 훌륭한 나침반이 될 것이다.

 ‘프로부업러가 콕 짚어주는 디지털 부업 50가지’ 입체 표지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