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신용보증기금·한국해양진흥공사·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
한국장애인고용공단·신용보증기금·한국해양진흥공사·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1.08.0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 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을 5일 발표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021년 정규직(채용형인턴) 신입직원(일반직, 법무·노무 분야는 수습임용)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 4급(1명) △일반직 5급(34명) △일반직 6급(13명) △연구직 4급 상당(2명) △교사직(9명) △직업 평가직 5급(8명) △별정직 5급(4명)으로 총 7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모집 지역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모집 지역별 거주지 제한이 있다. 계약 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021년 11월 29일까지이며, 서류 접수-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월 12일(목) 18시까지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신용보증기금이 2021년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업무지원(영업점 및 보험센터)으로 총 17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근무일로부터 약 2.5개월이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월 10일(화)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양진흥공사가 신입직원을 채용한다.모집 분야는 일반 신입직 직급 6급(사원)이며 △일반(공통) 5명 △보훈(취업지원대상자) 2명 △장애 2명 △정보기술(IT) 1명으로 총 10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자격 기준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조회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13일(금) 1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이 사회복지직 및 복지기능직을 모집한다.채용 분야 및 인원은 사회복지직에서 △간호사(1명) △사회복지사(1명) △물리치료사(1명), 복지기능직에서 △설비기사(1명) △전기기사(1명) 총 5명이다.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8월 12일(목)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정규직(경력),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에서 △인프라 구축 △보안 운영 △개발 및 운영, 계약직에서 △전산실 운영 △광역센터 회선 운영 △웹, 모바일 기획/디자인 △사무지원이다. 학력, 학과, 연령 제한은 없으나 해당 분야 유경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종합인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8월 8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건설근로자공제회가 2021년 건설근로자공제회 제3차 일반직 6·7급,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6급(9명) △일반직 7급(6명) △체험형 청년인턴(4명)으로 총 19명이다. 공통 자격 요건 및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대상자를 임용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8월 6일(금)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소식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