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 실시
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 실시
  • 이철민
  • 승인 2021.08.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 전포스터 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이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을 콘셉트로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한 달간 ‘추석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은 먹는 즉시 효과를 발휘하기보다 꾸준한 섭취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변화를 이끄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듀오락은 100% 한국산 우리나라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에 도달하게 하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듀오락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 더블 세트 구매 시 20일분이 추가 증정된다.

듀오락은 100% 한국산 우리나라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에 도달하게 하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30%의 가성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나이에 상관없이 가족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을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유기농 골드 △유기농 에이티피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3개월분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와플 메이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 비타민B 복합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