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추석선물세트 출시 이벤트 진행
흥국에프엔비, 추석선물세트 출시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1.09.0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도 고향과 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가족 단위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흥국에프엔비(189980)가 홈카페와 건강을 주제로 추석선물세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흥국에프엔비의 추석 선물세트는 1만5800원부터 19만8000원까지 개별 구매 대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추천 추석 선물세트는 국내에서 갓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담은 캡슐 커피를 정기적으로 배송받는 핀 정기 구독 캡슐 세트로 커피 애호가나 커피의 맛을 중요시하는 지인들에게 추천된다.

건강에 관심이 많고 간편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ABC주스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건강 세트로 불규칙한 생활로 채소·과일을 챙겨 먹을 시간이 없는 자취생들에게 유용하다.

추석 기간 탄수화물과 기름진 음식을 과다 섭취해 고민이 많을 사람에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녹차 카테킨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세트가 준비돼 있다.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오늘의일상과 스노윗 버라이어티팩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오늘의일상은 물, 탄산수 또는 우유와 1:5 비율로 섞어 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디어 제품이다.

흥국에프엔비 담당자는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 추석 선물세트 캡슐 커피 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