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개인 회생자 대출 실시간 한도 조회 서비스’ 출시
알다, ‘개인 회생자 대출 실시간 한도 조회 서비스’ 출시
  • 김영석
  • 승인 2021.09.0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회생 절차를 이행하는 상황에서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개인 회생자 대출 실시간 한도 조회 서비스가 출시됐다.

알다는 세람저축은행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개인 회생자 대출 실시간 한도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개인 회생자 대출은 개인 회생 면책자 및 변제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12개월 이상 변제 계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거나 최근 2년 안에 개인 회생 변제가 끝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개인 회생 변제금을 납부하는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는 ‘론바로 개인회생’과 개인 회생 변제가 끝난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는 ‘론바로 에이스’ 2가지 상품이 입점해, 개인 회생으로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이나, 개인 회생 과정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낮은 금리로 대환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알다에 따르면 개인 회생자 대출은 알다 앱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알다 대출 비교 서비스 이용 시 개인 회생자 해당 여부만 선택하면 된다. 선택 후 알다 앱에서 별도 상담 없이 확정된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인 회생 절차 이행 고객을 위해 △신용 올리기 △신용 조회 △1:1 신용 보고서 등 특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신용 올리기는 알다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로, 비금융 정보 제출을 통해 개인 신용 평점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개인 회생 절차 이행 고객들이 손쉽게 신용 관리를 할 수 있다.

알다를 서비스하는 팀윙크 김형석 대표는 “개인 회생 절차를 성실히 이행하는 고객들이 대출받는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을 해소하고, 개인 회생 과정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낮은 금리로 대환 대출할 수 있는 실시간 개인 회생자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와 제휴를 통해 특화 대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더 나은 대출 경험을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알다 대출 비교 서비스 내 개인 회생자 대출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