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 발행...
제로페이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 발행...
  • 김영석
  • 승인 2021.09.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부산·울산·경남 지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개 권역을 통합하는 상품권이 발행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상품권 액면가의 5% 구매 할인율을 제공하며,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는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을 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은 이달 16일 오전 10시에 총 20억원 규모로 발행될 예정으로 소비자는 기존 지역사랑상품권처럼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3개 권역에서 상품권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단 대규모·준대규모의 점포 및 사행, 유흥업소 등의 일부 점포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상품권으로 제로페이도 지역에 한정되지 않는 모바일 결제 인프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 발행으로 소비자가 할인된 가격의 상품권을 더 넓은 권역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및 메가시티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 구매 할인율이 적용된 부울경 메가시티 상품권은 9월 16일 오전 10시에 발행된다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